- 소중한 고객의 말씀을 바탕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제도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넷째 목요일 실시 및 금융소비자보호부 직원이 지점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소비자보호」실시
-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분기1회 공문으로 민원사례 등 전달 교육
- 각 부점에 임명된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대상으로 연1회 집합교육
- 지점에 발생한 긴급 민원 해결을 지원하고 소비자보호와 민원예방 관련 교육
- 매월 1회 이상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이슈 및 당부사항 교육
-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발생 사전 감지 시 경보발령으로 조기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