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모든 영업점에 소비자보호창구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은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모든 영업점에 소비자보호창구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 분 | 부문별 평가 결과 (2015년) |
부문별 평가 결과 (2016년) |
부문별 평가 결과 (2017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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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량 부문 |
1. 민원건수 | 양호 | 양호 | 보통 |
2. 민원처리기간 | 양호 | 양호 | 양호 | |
3. 소송건수 | 양호 | 양호 | 양호 | |
4. 영업 지속가능성 | 양호 | 양호 | 양호 | |
5. 금융사고 | 양호 | 양호 | 양호 | |
비계량 부문 |
6. 소비자보호 조직 및 제도 | 양호 | 양호 | 양호 |
7. 상품개발과정의 소비자보호 체계 구축 및 운영 | 양호 | 양호 | 양호 | |
8. 상품판매과정의 소비자보호 체계 구축 및 운영 | 양호 | 양호 | 보통 | |
9. 민원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영 | 양호 | 양호 | 양호 | |
10. 소비자정보 공시 | 양호 | 양호 | 양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