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그룹소식 > DGB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목 DGB사회공헌재단,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5천만원 구입
등록일 2013-02-01
DGB사회공헌재단,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5천만원 구입 이미지

DGB금융그룹(회장 하춘수) 산하 DGB사회공헌재단은 2013년 1월 28일(월) 오후 대구은행 교동시장지점에서 지역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를 위해 진행된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촉진행사’에서 오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구입했다.

이번에 구입한 상품권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대구 시내 구·군청이 추천한 약 천여세대의 설맞이 장보기 비용으로 이용될 예정이며, 대구은행은 매년 명절 지역 전통시장 살리기 및 서민경제살리기 등의 이웃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온누리상품권을 대량구매하고 있다.

상품권 구입비용은 DGB금융그룹 임직원들의 급여 1%를 출연한 재원으로 마련됐으며, DGB금융그룹 3,000여명 임직원도 설을 앞두고 자발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전통시장 이용하기 운동에 동참하는 등 대구지역 상공단체가 추진 중인 ‘Charm한 시장 갈 때는 온누리 상품권
준비하자’ 캠페인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하춘수 회장은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된 재원으로 구매한 정성과 사랑이 담긴 상품권이 지역 소외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추운 겨울을 함께 잘 보낼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달 연말이웃돕기 성금 3억5천만원을 지원하는 등 불우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보도자료 다음글/이전글 보기
이전 글

DGB금융그룹부인회, 2013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 참여

다음 글

DGB사회공헌재단, 장난감 무료 세척 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