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 스마트뱅크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서비스 가입자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먼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DGB스마트뱅크 애플리케이션 설치(개인 또는 기업)
- 공인인증서 발급 / 복사
- 발급
- 기존 인증서가 없는 경우
[안드로이드 / iOS] 스마트기기에서 인증센터 > 인증서(재)발급 실행
- 기존 인증서가 없는 경우
- 복사
- 기존 인증서가 스마트기기에 있는 경우
-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에서 인증센터 > 인증서 가져오기 > 인증서공용폴더(NPKI)에서 인증서를 스마트뱅크앱으로 가져오기
- [iOS] 올레 인증서앱으로 사용중인 인증서를 옮기신 후 스마트기기에서 인증센터 > 인증서 가져오기 > 인증서 거래를 통해 인증서를 스마트뱅크앱으로 가져오기
- 기존 인증서가 PC에 있는 경우
- [PC] PC에서 공인인증센터 > (신)인증서 내보내기
- [스마트기기] 스마트기기에서 인증센터 > 인증서 가져오기 > PC→스마트기기 복사
- 기존 인증서가 스마트기기에 있는 경우
- 발급
- 서비스 이용
스마트기기에서 고객센터 > 스마트뱅크 서비스 가입/해지에서 서비스 이용동의 및 신청 ※ 기존 (구)스마트뱅크 이용고객 및 기업고객은 앱다운로드 후 서비스 가입절차 없이 바로 이용가능
서비스 대상 고객
- 인터넷뱅킹에 가입한 개인 및 기업고객으로 DGB개인뱅킹, DGB기업뱅킹앱을 설치한 고객
자금이체수수료
- 당행이체 : 면제
- 타행이체 : 건당 500원(무통장식네티즌예금 300원)
기타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간 거래가 없는 경우 앱이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 이동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을 이용할 경우 이동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