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증빙자료 발급 및 은행 제출에 필요한 비용, 시간,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증빙자료 무방문 제출시스템은 고객님께서 은행 업무에 필요한 각종 증빙자료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함과 동시에 저희 아이엠뱅크에 자동 제출되는 시스템입니다. 증빙자료 발급기관에 방문하거나 해당 홈페이지에 각각 접속하지 않아도 각종 증빙자료를 One-Stop & One-Click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제출한 자료는 업무제휴기관인 한국기업데이터㈜의 FIND System을 통해 아이엠뱅크에 전송됩니다.
자료제출 프로그램 이용전 유의사항 : 국세청 홈텍스에 등록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최초 자료 제출시에는 제출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최초 프로그램 설치시에는 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종료됩니다.